:::& TV Communications Inc.
::
공지사항
::
FAQ
:: Q&A
::
UPS 조회
::
자료실
Home > 고객센터 > FAQ
전체
요금안내
가입/해지/정지
명의 및 기기변경
장애발생
기타
[명의 및 기기변경]
다른 곳으로 이사할 예정인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수 있나요?
고객센타 (855-826-4636)로 설치장소 변경을 신청하여 주시고,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하시는 방법과 기사방문설치 (설치비 별도 청구)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[명의 및 기기변경]
약정 계약기간 도중 계약기간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?
약정 계약기간 도중 계약기간의 연장은 가능하나, 단축은 불가능 합니다.
불가피하게 계약기간을 단축할 경우 기존 계약을 해지 후, 새로운 계약기간으로 약정해야 하므로 계약기간
단축 에 따른 위약금이 부과됩니다
[명의 및 기기변경]
홈페이지 ID 와 PASSWORD 를 변경할 수 있나요?
ID는 홈페이지 최초 가입시 등록하신 email 이며,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.
PASSWORD 잊으신 경우 홈페이지 비밀번호 찾기로 확인하시거나,
고객센타(855-826-4636)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명의 및 기기변경]
명의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?
계약자분을 다른분 명의로 변경하시는 것이 이용권 승계(명의 변경) 입니다.
양도인/양수인의 명의 변경 신청서를 필요로 합니다.
이용요금은 승계일 시점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양도인과 양수인에게 각각 청구 됩니다.
명의 변경시 포인트는 소멸되며,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새로 정하여 신청하여 주셔야 합니다.